REVIEW

상품 게시판 상세
1. 구매이유 - 수험생인데 최근에 해열제를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열이 안떨어져서 병 조****    2023-04-01
  • 평점 5점  
  • 추천 추천하기


1. 구매이유
- 수험생인데 최근에 해열제를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열이 안떨어져서 병원에 갔는데 희귀난치성질환인 크론병을 진단을 받았어요. 그래서 평생 약을 먹어야한다고해서 약 보관할겸, 다른 병원약에, 제가 전자기기가 많아 케이블이나 액정클리너, 물티슈 등등 보관할려고 샀어요
- 색상은 블랙이 좋아서 그냥 블랙을 구매했습니다.
2. 사이즈
- 사이즈는 기대이상으로 컸어요. 제 맥북이 13인치 맥북인데 가로사이즈는 절반이상 먹고들어가고, 세로사이즈는 그냥 일반 홀쭉이 캔콜라 높이 정도 입니다.
3. 포켓
- 포켓이 매우 많아요!! 그래서 제가 먹는약 아침,점심,저녁,취침전약 해서 열몇개정도 되는거 넣고, 액정클리너 한뭉텅이 넣고, 케이블 6개 넣고, 충전기 3구짜리 넣고, 기타 잡다한거 넣어도 공간이 남아서 여기다 뭘넣을지 고민중입니다.
4. 활용도
- 여행갈때나, 저는 학원 집 왔다갔다 할때 사용할려고 샀습니다. 보니까 집에 그냥 보관하시다가 특별하게 나갈일 생기거나, 캠핑, 아니면 케이블이나 전용 유틸함으로 쓰셔도 좋을듯합니다.
5. 지퍼
- 이게 대박입니다. 비싼 만큼 지퍼가 좋아서 걸리지도 않고, 촥촥 잘열리고 잘닫힙니다. 이거 느끼고 나서 리뷰를 써야겠다 결심했습니다. 지퍼 퀄리티에 감탄했습니다.
6. 개인적으로 내가 뭔가 조그만한것들을 정리할게 많다 하시는분들은, 강추입니다. 그리고 가방류를 산다하면 여기서 많이 살거같습니다.
첨부파일 review_770_image1.jpg , review_770_image2.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